[산연논총 제47호집] JOURNAL OF INDUSTRIAL RELATIONS Vol.47 2022.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희대학교 댓글 0건 조회 85회 작성일 25-02-11 10:18본문
제47집 - CONTENTS -
1.한국 드라마 속 화장품 PPL이 해외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카자흐스탄 여성 소비자 구매의도 중심으로- 알리야소바 메이림1 ․ 신건철2
2.整合营销传播对视频网站付费会员 顾客满意影响研究*
- 申光龙1 ․ 张晗月2 ․ 申海健3 ․ 姜璐4 ․ 黄裕芳5 ․ 陈晓君6
3.몽골 진출 한국기업의 브랜드자산이 고객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프랜차이즈 편의점을 중심으로- Ganbayar Munkhdelger1 · 신건철2
4.调节定向匹配对消费者低碳技术接受的影响:预防定向与属性可比 vs 促进定向与属性不可比
-张倩1 ․ 李亮2
5.A Study on the Effects of Online Communities on Consumers’Impulsive Purchase Behavior
-Chu AoJia1 ․ Geon-Cheol Shin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