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연논총 45집]-JOURNAL OF INDUSTRIAL RELATIONS Vol.45 2020.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희대학교 댓글 0건 조회 282회 작성일 21-11-26 11:43본문
제45집 - CONTENTS -
1.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성향 분석에 따른 공연예술 관객 개발 연구조소연·박신의(P1)
2.맥주 브랜드 선호도에 광고가 미치는 영향: 몽골 소비자를 중심으로-돌람수랭ㆍ신건철(P25)
3.한국 블록체인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 - 한·중 산업 비교를 중심으로-엄수현ㆍ김영인(P49)
4.도시농업을 활용하는 도시재생사업방안 연구-이진환ㆍ김진수(P87)
5.몽골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성향에 따른 한국 화장품 구매선택요인-너밍에르덴ㆍ신건철(P123)
6.基于道德动机激活视角的中国消费者节约食物行为的决定因素研究- 李亮ㆍ张敬一ㆍ孙华平(P147)
7.基于提升绿色技术创新绩效视角的中国消费者低碳交通采纳模型研究-李亮ㆍ谢砺欣ㆍ孙华平(P16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