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연논총 43집]-JOURNAL OF INDUSTRIAL RELATIONS Vol.43. 2018.12 LIST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희대학교 댓글 0건 조회 368회 작성일 20-02-10 13:55본문
제43집 - CONTENTS -
1. 위치기반 브랜드 앱 이용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식·음료 모바일 앱을 중심으로- - 연예지·신건철(P1)
2.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 이미비, 브랜드 충성도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정관장 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섭·김준석(P25)
3. 중국 소셜인플루언서 왕홍 마케팅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JINLINGLING·신건철(P45)
4. 대학과 기업간의 협력을 통한 물류공정학과 현장인재 양성 메커니즘 연구 - 정성무·이정(P63)
5. 군 부사관 획득률 제고와 우수인력 확보 방안에 관한 실증연구 - 임재엽·지해석(P73)
6. 중국 공유경제 플랫폼 비지니스의 창업 전략 - 위문·김영인(P1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